Press Release

[메디컬투데이] 질 이완증과 여성 질환 개선 도움되는 이브로 레이저란

관리자

view : 361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여성의 질은 외부 감염에 취약하며 출산, 성관계, 노화 등의 이유로 산성 분비물 생성에 이상이 생겨 방어기능이 약해져 다양한 질병에 노출된다.

 

모든 사람에게 평등하게 찾아오는 것이 있다면 노화일 것이다. 노화는 늦추는 건 가능하지만 막을 수는 없다. 이에 노화를 늦추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병원을 찾곤 한다.

 

질은 피부보다 빨리 노화가 진행될 가능성이 크다. 출산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해 질의 노화가 가속되는데, 이후 질 건강을 신경 쓰지 않으면 요실금, 질염, 방광염 등 다양한 질환이 발생하게 되는 데 이를 숨기고 방치할 경우 다른 질환으로 크게 번질 우려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통증에 대한 두려움, 회복 기간에 대한 부담감 등으로 인해 많은 이들이 산부인과 방문을 꺼린다.

 

이브로 레이저의 경우 기존의 수술법과는 달리 비침습적 방법으로 절개 및 봉합, 마취가 필요 하지 않으며, 입원도 필요 없다. 또한 시술 시간은 10분 내외로 시술 직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통증 또한 따뜻한 열감이 느껴지는 정도로 미미하다. 이브로 레이저의 에너지가 타겟 부위에만 정확히 도달해 주변 정상 세포 손상의 우려 없이 콜라겐 층의 재생을 도와 처지고 늘어진 조직을 리모델링해 건강한 질의 상태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 정진선 원장 (사진=퀸산부인과의원 제공)

 

 

다만 환자의 질 상태에 따라 정확한 진단을 통해 시술을 진행해야 하므로, 많은 시술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산부인과 전문의를 찾는 것이 좋다.

 

퀸산부인과의원 정진선 원장은 “이브로는 비침습적 방법으로 통증 및 여러 이유로 수술이 부담스럽고 회복 기간을 걱정하는 여성들이 고려해 볼 수 있는 레이저 시술로, 질 내 환경에 대한 개선이 전반적으로 이루어진다. 그러나 예민한 부위에 시술을 진행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후에도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의료진과 충분히 상의해 구체적인 시술 계획과 관리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Please enter your password first.

CloseConfirm